Privacy Policy

** 본 양식은 쇼핑몰 운영에 도움을 드리고자 샘플로 제공되는 서식으로 쇼핑몰 운영형태에 따른 수정이 필요합니다. 쇼핑몰에 적용하시기 전, 쇼핑몰 운영 사항 등을 확인하시고 적절한 내용을 반영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주)○○○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o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14세미만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정보
- 서비스 신청시 : 주소, 결제 정보

o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나.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전화, 팩스,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o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o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o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oo년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o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o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o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o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o 위탁 대상자 : [택배사 이름]
o 위탁업무 내용 : [택배사 위탁 내용]

o 위탁 대상자 : [PG사 이름]
o 위탁업무 내용 : [PG사 위탁 내용]

o 위탁 대상자 : 공급업체 목록보기
o 위탁업무 내용 : [위탁업무 내용]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o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o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o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o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o 쿠키 등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o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o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 OOO
소속 : OOO
전화번호 : OO-OOO-OOOO
이메일 :

o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OOO
소속 : OOO
전화번호 : OO-OOO-OOOO
이메일 :

o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o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kopico.go.kr / 1833-697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spo.go.kr / 지역번호+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FAQ

  • 1:1 게시판문의 회원 ONLY

    마이페이지 1:1 문의를 통해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 고객센터 전화상담

    070-7779-2060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10:00 - 오후 4:00

주문 결제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 My Account > My Orders ' 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 주문의 경우 주문번호로 조회하여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조회가 가능한 기간은 최대 1년입니다.

주문 완료 후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조회 시, ' 주문상태 ' 또는 ' 배송준비중 ' 상태인 경우엔 직접 취소,변경이 가능하지만 ' 배송중 ' 인 경우 취소,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 완료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결제 수단 및 할부 개월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문 취소 후, 재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베네베네에서는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하여 주문하신 경우엔 기준 금액 없이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해당 주문건의 전체 교환 및 반품이 발생할 경우에는 초기 배송비 포함 왕복 택배비가 발생됩니다. 비회원은 베네베네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받아보실 수 없어 주문 시, 초기 배송비가 포함되어 결제됩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결제했는데 현금 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어요

계좌 입금건 관련 최종 결제 단계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을 체크 후 관련 내용 작성해 주시면 자동 발행됩니다.

주문 배송

언제 출고되는지 궁금해요

주문건이 취합되는 당일 오전 9시까지 주문건에 한해서 별도의 품절건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엔 당일 출고됩니다. 품절건 발생 시에는 유선 연결 및 문자로 개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또, 주문건이 많은 세일 기간의 경우엔 순차 출고로 진행되어 출고 시일이 평소보다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상품 수령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출고 이후, 배송은 평균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택배사 또는 수령 지역 사정에 따라 배송 시일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은 상이 )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안내받은 운송장 번호로 해당 택배사에 문의해 주시면 자세한 배송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배송 완료 7일 후 자동 적립됩니다.

FAMILY - 멤버십 포인트적립 5%
GOLD - 멤버십 포인트적립 3%
SILVER - 멤버십 포인트적립 1%

제휴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베네베네는 CJ대한통운과 제휴하여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택배 배송 조회를 원하시는 경우, 택배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 1588-1255 (유료)

취소/교환/반품

주문취소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건이 ' 배송준비중 '일 경우, ' My Account > My Orders > 주문취소 신청 > 환불 ' 로 이루어집니다.

단, 주문건이 ' 배송중 ' 단계로 변경된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여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해 주셔야 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신청 : ' My Account > My Orders ' 에서 취소를 원하는 상품 선택 후 '주문취소' 버튼 클릭 및 주문 취소 사유를 작성하여 신청합니다.

- 환불 : 주문 취소 내역이 확인되면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은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처리되며, 결제 수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치금으로 환불 받으신 경우, 베네베네 온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은 어떤 경우에 접수되나요

교환/반품은 주문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단, 택 제거 및 착용으로 인해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교환/ 반품 시일인 7일이 경과한 경우, 시간이 오래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교환은 1회만 가능하며, 재교환 진행은 어려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 교환/반품 시일이 7일 경과된 이후
- 상품의 택이 제거되거나 훼손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 구매자의 과실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세탁)
- 구매 시일이 오래 경과된 경우

교환/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교환
' 교환 신청 > 상품 수거 > 입고 확인 > 교환 상품 발송 > 배송 완료 ' 로 이루어집니다.

• 반품
' 반품 신청 > 상품 수거 > 입고 확인 >반품 완료 ' 로 이루어집니다.

' My Account > My Orders ' 에서 교환/반품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여 신청합니다.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택 제거 및 실사용 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 택배사 수거 : 교환/반품 신청 접수 후 2~3일 이내에 택배사에서 교환/반품 상품을 수거합니다. 교환/반품 신청 시 상품 회수 및 배송비에 대한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 직접 교환/반품 : 타 택배사를 통한 교환/반품 시에는 반드시 선불(고객 부담)로 발송해 주셔야 하며, 입고 확인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엔 1:1 문의를 통해 운송장(반송장) 정보를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고 확인 : 물류센터에 상품 입고되면 상품 상태를 확인합니다. 상품 또는 택 등이 훼손된 경우, 접수 없이 인입된 경우, 시간이 지나치게 경과된 경우, 교환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교환 상품 발송 : 교환 진행 및 배송 현황은 ' My Account > My Orders '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교환배송 완료 or 반품 완료


교환/반품 주소
경기도 김포시 전호리 748, CJ대한통운 리더스 대리점 내 패스트 박스 (베네베네)

교환/반품에 따른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불량에 의한 교환 시, 교환 사유 확인 후 무상으로 교환 진행됩니다.

부분 교환 및 반품 시에는 3,000원, 전체 교환 및 반품 시에는 왕복 6,000원이 발생됩니다. ( 제주/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별도로 발생됩니다 )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온/오프라인 시스템이 상이하여 온라인 구매건은 온라인을 통해, 오프라인 구매건은 오프라인을 통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문의

베네베네 사이즈 가이드가 궁금해요.

' Help > Size Guide ' 에 기재되어 있는 기준 사이즈 표를 참고해 주세요.

사이즈가 동일해도 상품마다 사이즈가 상이 할 수 있어 사이즈 선택에 고민이 되시거나 추천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Tip! ' My Account > My Kids ' 의 아이 정보를 기입해 주시면 알맞은 핏감의 베네베네 사이즈를 추천해 드려요.

기타

베네스타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베네스타 페이지에서 ' 신청하기 ' 를 클릭하여 상세한 정보 기입 후 신청해주세요.

신청 후 채택되시면 베네스타 페이지를 통해 베네 패밀리에게 소개됩니다.

베네베네 오프라인 정식 매장 오픈문의 하고 싶어요

' About > Partnership ' 의 국내 대리점 신청을 클릭하여 상세한 정보 기입 후 신청해주세요.

신청접수를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수신을 신청/거부하고 싶어요

베네베네 온라인몰 고객센터 및 로그인 후 ' My Account > 1:1 Inquiry ' 를 통해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Membership

베네베네만의 특별하고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만나보세요.
멤버십 회원에게는 등급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멤버십 등급 및 혜택은 오직 온라인몰에서만 적용됩니다. *매장 제외)

  • 등급 1년간 구매금액 혜택
  • FAMILY 150만원 이상 멤버십 포인트 적립 5%
    멤버십 할인 5%
    무료배송
    교환/반품 배송비 무료
  • GOLD 50만원 이상 멤버십 포인트 적립 3%
    멤버십 할인 3%
    무료배송
  • SILVER 회원가입과 동시 멤버십 포인트 적립 1%
    무료배송

Delivery & Returns

Delivery

베네베네는 금액에 제한 없이 언제나 무료배송을 지원합니다.

오전 9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 처리되며, 다음날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정보: 전일 오전9시 – 당일 오전 9시 이전 결제완료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됩니다. (주말, 공휴일은 배송일에서 제외)
배송비: 모든 제품 무료배송 (제주/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 별도 발생)
배송사: CJ대한통운

• 비회원의 경우 추가 배송비 3,000원이 별도로 발생합니다.
• 배송지가 제주/도서산간 지역일 경우 배송일이 1~2일 더 소요될 수 있으며,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Exchange & Returns

• 교환/반품 기간:

고객님의 단순 변심일 경우 상품이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도착해야 합니다. (제주/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 별도 발생)

부분 교환/반품 배송비: 3,000원
전체 교환/반품 배송비: 6,000원


• 교환/반품 방법: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에 온라인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반품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간이 경과될 시 교환 및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온라인 구매건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배송비는 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국민 295401-01-193733 ㈜위베네베네 로 주문자명과 동일하게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제주/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 별도 발생)

반품 주소지: 경기도 김포시 전호리 748, CJ대한통운 리더스대리점 내 패스트박스 (베네베네)


[교환/반품 불가 안내]

- 교환 및 반품 요청 상품이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택 제거, 착용 흔적, 세탁 등으로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수령 상품이 불량인 경우도 포함)
- 상품 정보란에 교환 및 반품불가가 기재된 상품 (레깅스, Acc, Sale, 수영복, 양말, 속옷 등)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계절상품)
- 상품에 고지된 세탁방법에 따르지 않거나 세탁법 부주의로 인한 상품변형, 손상이 된 경우 (A/S 교환,반품 불가)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게 해당되는 경우

Size Guide

베네베네의 모든 의류 상품은 베네베네의 “표준 사이즈” 차트에 기반을 두어 제작됩니다.

아동의 연령, 키, 몸무게를 베네베네의 “표준 사이즈” 차트와 비교하신 후, 상품별로 제공하는 치수 정보를 확인하시면 사이즈 선택이 쉬워집니다.

Baby

Size Height Weight
6M (Newborn) up to 66cm up to 8kg
12M up to 74cm up to 10kg
18M up to 81cm up to 11kg
24M up to 86cm up to 12kg

Toddler

Size Height Weight
3T up to 93cm up to 14kg
4T up to 101cm up to 16kg
6T up to 113cm up to 20kg
8T up to 125cm up to 25kg

Bibs & Hats

Size Age
S up to 36M
M 36M and up

Bonnets

Size Age
S up to 24M
M 24M and up

Socks & Layering items

Size Age
S up to 24M
M up to 4T
L up to 8T

Care Guide

베네베네 상품의 세탁 및 관리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더욱 예쁜 컨디션으로 착용하기 위해 세탁 전, 케어라벨에 표기된 방법을 확인하고 세탁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Cotton | 면

  • 워싱 되어 일반 세탁해 주세요.
  • 세탁망에 넣어 찬물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 세탁 전, 물에 30분 이상 담가놓지 마세요.
 

Linen | 린넨

  •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 수축의 우려가 있어 되도록 미온수에 중성세제로 가볍게 주물러 손세탁 해주세요.
  • 소재의 특성상 구김이 있을 수 있어 스팀으로 관리 해주세요.
 

Denim | 데님

  • 소재의 특성상 물 빠짐이 있을 수 있어 찬물에 단독 세탁해 주세요.
  • 오래 컬러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뒤집어 세탁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Knit Garments | 니트 의류

  • 반드시 드라이클리닝해 주세요.
  • 집에서 관리하실 경우엔 울 샴푸로 미온수에 가볍게 주무르듯이 빠르게 손세탁 해주세요.
    (단, 울이 함유된 소재는 제외)
  • 니트의 특성상 수축의 우려가 있어 기계 세탁 및 건조기 사용은 금해주세요.
  • 물기는 비틀어짜지 않고, 눕혀서 자연 건조해 주세요.
  • 마찰에 의한 생활 보풀은 보풀 제거기를 사용해 관리해 주세요.

Contact Us

BeneBene 온라인몰 이용에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CS 운영 시간]
10:00 - 16:00 (12:00 - 13:30 점심 시간)
WEEKEND / HOLIDAY OFF
070-7779-2060~3 (eshop@benebene.co.kr)


[협찬 문의]
curating@benebene.co.kr

[국내 대리점 문의]
sales@benebene.co.kr

[GLOBAL]
WHOLESALE / DISTRIBUTOR / OFFICIAL STORE
globalbusiness@benebene.co.kr